SwitchBot 자동 커튼 오프너

아마존 서치를 하다 우연히 재미있는 제품이 있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거실이 있는 집이시라면 대부분 커튼을 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대부분 직접 열어야 하기 때문에 평상시에는 거의 열어 놓고 있으시다가 밤에만 닫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이제 그러지 마세요. 비싼 커튼에만 있던 기능이었죠? 자동으로 커튼이 열리고 닫히고 이걸 기존에 있는 커튼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금 이 제품은 커튼 봉 방식이지만 레일방식도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 간단히 부착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튼을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변경이나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걸고 포지셔닝 자석을 설치하고 앱에 연결하세요. 모든 방에 스마트 커튼을 위한 간단한 3단계. 침실, 거실, 사무실, 아기 방 등에 적합합니다.
  • 두 배 더 강력하고 정확함: 커튼 3(로드)은 이전 세대에 비해 두 배 이상의 추력을 제공하며, 완전히 새로운 업그레이드 모터는 무거운 커튼(최대 15KG)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보장하여 두꺼운 커튼 소재에 적합합니다. 정확한 제어를 보장하기 위한 포지셔닝 자석이 함께 제공되어 반복적인 보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빛 누출을 방지합니다. 확장 가능한 막대를 사용할 때 막대의 확장 가능한 영역의 직경이 1.6cm(5/8인치) 미만인 경우 이 장치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 무소음 모드로 소음 감소: 당사의 스마트 커튼에는 장치 모터가 25dB 이하로 작동할 수 있는 무음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커튼이 느리고 조용하게 이동하여 방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에 적합하며 수면 장애가 있는 사람이나 소리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환경 친화적인 장치는 사용하기 쉽고 전기를 절약하며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 다양한 제어 방법: 저희 앱을 사용하여 커튼 열림, 닫힘 및 개방 비율을 관리하십시오. 완전 자동화된 커튼에 대한 맞춤형 일정을 설정하세요. SwitchBot Hub를 사용하면 소파에서 알렉사, 구글 홈, SmartThings, Siri 단축키 및 IFTTT를 통해 음성 명령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문제 지원: SwitchBot Hub 2(별도 판매)를 사용하면 커튼 3은 Matter를 지원하며 애플 홈키트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홈 앱 또는 홈팟/애플 워치를 사용하여 커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자동화 및 장면 제어를 위해 다른 SwitchBot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