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Z SE 내부 PCI-e 게이밍 사운드 카드

메인 보드의 사운드 칩의 질이 갈 수록 좋아지는 건 사실이지만 아무리 스피커나 헤드폰이 좋아도 그걸 최대로 활용 할 수가 없습니다. 내장 칩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정말 진정한 게이밍 효과음이나 스피커를 최대로 활용하는 것을 원하신 다면 이 제품처럼 따로 사운드카드 추가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정말 오래되었으며 사운드카드 계의 명가임을. FPS 경우 정말 전쟁터 안으로 들어 갈 수 있는 사운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깨끗한 오디오 선명도 - 최대 24비트 / 192kHz의 놀라운 비트 전송률로 최대 116dB SNR을 제공하여 모든 필요에 맞는 인상적인 오디오 품질을 즐기십시오. 이 사운드 카드는 금 도금 커넥터, 스피커 최적화 기술 및 최고의 디지털 오디오 성능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 인코딩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디오 스트림 입력/출력(ASIO) 지원과 결합된 사운드 블라스터 Z SE는 녹음에도 저지연 및 고충실도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 SBX 게이밍 EQ 프로필 - 아펙스 레전드, 포트나이트,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과 같은 인기 게임을 위해 업데이트된 SBX 게이밍 프로필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승자가 되세요. 사내에서 튜닝되고 각 게임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를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어 프로필을 처터 만드는 대신 EQ를 약간 조정하거나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Sound Blaster Command 소프트웨어 메뉴에서 해당 게임을 선택하기만 하면 즉시 전투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 헤드폰의 최고 잠재력을 제공 - 최대 600Ω의 스튜디오 등급 헤드폰을 쉽게 구동하는 헤드폰 앰프가 특징이며, 헤드폰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젠하이저 HD 280 프로, 커세어HS50 및 필립스 피델리오 X2HR과 같은 모델을 포함하도록 헤드폰 프로파일 목록을 확장하였으며 사운드 블라스터 Z SE로 최적화된 청취 경험을 보장합니다.
  • 몰입감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 - 서라운드 사운드로 게임에 완전히 몰입하고 집중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블라스터 Z SE는 이제 헤드폰과 스피커의 7.1 가상 및 스피커용 개별 5.1을 지원합니다. 베이스를 강조하고 싶을 때 소프트웨어를 통해 헤드폰과 스피커 간 전환하거나 헤드폰을 사용하여 더 은밀하게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외부 장치에 대한 추가 전달 옵션을 위해 Z SE는 돌비 디지털 라이브 및 DTS 인코딩을 지원합니다.
  • 매우 선명한 커뮤니케이션 - 헤드셋의 내장 마이크를 보정하는 마이크 EQ 프리셋 목록이 포함되어 있어 음색의 거침을 줄이거나 자연스러운 소리를 내거나 보컬 선명도를 위해 미드를 늘리는 등 좀 더 명확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Z SE는 에코와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Sound Blaster Command 소프트웨어의 CrystalVoice 기술이 있어 게임은 물론 재택근무 시 화상 회의에서 더 나은 의사소통을 위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https://amzn.to/3wsL869

+ Recent posts